본문 바로가기
기본부터 알자/검색엔진최적화

중소기업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모바일, PC) + 관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13.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 콘텐츠 관리 월 10만에 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가 많이 들어와서 수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콘텐츠 관리를 같이 하는 6개월 계약을 기본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하나에 10만이 아니라, 6개월 계약이 기본 조건이고 월 10만입니다.)




홈페이지만 만드는 것은 사실상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우리도 이제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하는 기분을 느끼는 거면 모를까, 꾸준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고 아무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단순 홈페이지 제작 말고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컨텐츠를 업로드할 때에도 어디서 퍼온 글이나 사진, 흔한 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가십거리를 포스팅할 경우 홈페이지 지수에 굉장히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자체적으로 1부터 100까지 한 글자도 빠짐 없이 직접 작성하고 미디어 컨텐츠도 저작권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이렇게 하는 업체는 바이럴업체들 중에서도 드뭅니다. 알음알음 저작권 약해 보이는 펌글, 실시간 이슈 편승해서 홈페이지/블로그 잠깐 띄우고 망쳐 버리기, 사진 퍼다 쓰기 아무렇지 않게 하고 있죠... 들여다보면 맞춤법도 엉망이고 ~알아볼게요, ~정보 ~추천 등의 블로거지체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거기다 홈페이지 구성은 어떻습니까? 메타태그는 하나도 없이 플래시와 이미지로 떡칠해 놓아 검색엔진에 전혀 최적화되어 있지 않고, 모바일에서는 보이지도 않습니다. 모바일 주소 따로 쓰는 분들도 계신데 정말 나쁜 방법입니다. 사용자가 공유하기도 힘들 뿐더러 태블릿PC 같은 신종 기기에서는 레이아웃 엉망으로 보입니다.


저는 이러한 복붙식 광고에 환멸을 느끼는 사람임을 먼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제대로 된 홈페이지 제작 관리를 이렇게 저렴하게도 할 수 있는데 굳이 중소기업에서 돈을 많이 들여서 소용도 없는 홈페이지를 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래시 위주 이미지 위주여서 하나도 검색되지 않는 사이트 대신 최적화에 매우 유리한 워드프레스 기반 홈페이지로 제작해 드릴 것입니다. 디자인은 한국 정서에 일부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지만 북유럽과 북미권에서는 이미 워드프레스 기반의 심플한 텍스트 위주 홈페이지가 2013년부터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위 가격은 당연히 테마 값 포함 가격이고, 필수 플러그인이 몇 개 들어갑니다. 쇼핑몰 기능이나 기타 다른 기능 등을 추가하실 시에는 당연히 일이 늘어나므로 추가 가격이 붙을 수도 있습니다.


일단 소상공인 분들 위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우리도 작으나마 홈페이지가 있으면 좋겠다, 지금 모바일 홈페이지가 없어서 불편한데 따로 만들긴 뭐하고 리뉴얼해야 한다, 하시는 사장님들은 비밀글로 방명록 남겨주시거나(단, 반드시 연락처를 기재해 주셔야 저희가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 상담신청으로 폼메일 입력해 주세요. (전화로 주실 경우 "티스토리 보고 연락 드린다"고 이야기해 주세요)


포트폴리오는 업체 프라이버시 상 연락 주시는 분들께 따로 보여드리겠습니다.